공지사항

 

공지사항 대원사의 소식을 전합니다.

HOME > 사찰소식 > 공지사항

[공지] 위대한 스승..캄툴린포체를 모시고 연화생대사 괘불을 봉안하고 바르도설법을 듣고 자신의 49재를 미리 올린다.

관리자이메일

위대한 스승..캄툴린포체를 모시고 연화생대사 괘불을 봉안하고 바르도설법을 듣고 자신의 49재를 미리 올린다.

관아재|1시간 34분 전|15목록댓글 0

연화생대사의 화신으로 존중받는 제 9대 캄툴린포체께서 대원사 티벳박물관에 오십니다.

인신난득 (人身難得) 
활불난봉 (活佛難逢)

사람의 몸으로 태어 나기 어렵고 살아있는 부처를 뵙기는 더욱 어렵다.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인연은 위대한 스승과의 만남입니다. 

티벳에 처음 불교를 전한 연화생대사는 한번 친견하기만 해도 해탈의 문이 열린다고 견즉해탈(見卽解脫)이란 표현을 씁니다.

연화생대사의 저술로 알려진 티벳 사자의 서는 육신을 떠난 영가들이 중음계에서 한번 듣기만 해도 악업에서 벗어나고 윤회의 고통에서 해방된다고 문즉해탈(聞卽解脫)이라고 합니다.

연꽃에서 태어난 성자라는 연화생대사 티벳에서 그는 제 2의 부처로 존중받는 최고의 스승입니다. 구루 린포체로 존중하는 연화생대사가 화현으로 다시 오신분이 캄툴린포체입니다.

캄둘린포체는 달라이라마.
딜고켄체 린포체. 까르마파 존자님과 더불어 금세기 가장 위대한 스승으로 추앙받는 분입니다.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대원사 티벳박물관에서는 캄툴린포체를 초대하여 연화생대사 괘불봉안의식과 참가자들에게 가피를 베푸는 구루린포체 푸자를 올립니다.

그리고 수행지도법사인 켄포 스님을 통해 바르도 법문을 듣고 자신의 생전 49재를 모시는 예수재를 지냅니다.

예수재는 살아 생전에 자신의 49재를 미리 지내는 불교 전통의식입니다.

자신을 대신하는 영가옷인 "체신품"을 만들어 저승으로 보냄으로써 전생의 빚이나 살생등으로 진 빚과 악업을 갚고 원결을 풀어 삶의 장애나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신과함께 저승여행 특별전을 준비하면서 죽음준비와 사후세계를 미리 체험하는 특별의식으로 생전예수재를 합동으로 모십니다.

수행과 전승의 완전한 가피를 잘 이어 받아 지니고 계시는 따시종의 독덴수행자 아추 노장님과 법력이 뛰어난 켄뽀님들을 모시고 아래와 같이 생전장례식인 예수재 의식을 가집니다.

그 이익과 영험을 확신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석을 바랍니다.

ㅡ아래ㅡ

ㅡ.일시..2018년 4월 24일 오후 2시 ~5시까지

ㅡ.장소..

ㅡ.구루린포체 푸자.. 박물관 1층 연화생대사 괘불전

ㅡ.생전 49재..티벳박물관 2층 만다라 명상실

ㅡ.생전 49재 동참회비 10만원
(선착순 30명)

ㅡ.접수처..대원사 티벳박물관 061-852-3038
ㅡ.대원사 홈피 .
www .daewonsa .or.kr 
ㅡ.문의..자비성보살

*멀리서 오신분은 템플스테이로 이어집니다.

이 게시물에 덧글쓰기
스팸방지 숫자 그림
* 그림의 숫자를 입력하세요

조파람 생전 49재 동참합니다. 회비 10만원 2018-04-17 오후 11:00:42 덧글삭제